customer service

frequently asked questions

자주 묻는 질문

윈도우 설치 후 터치패드가 작동이 안될때 해결방법

에이서 서비스센터입니다.

 

프리도스, 리눅스 제품에 윈도우10 설치 후 터치패드가 작동하지 않을 경우 

Serial IO 드라이버를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acer.com/ac/ko/KR/content/drivers

제품의 일련 번호를 입력하신 후 찾기를 눌러 주십시요.

일련번호 확인이 어려울 경우 바로 아래 링크에 있는 "일련번호 자동찾기"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쉽게 확인 가능합니다.

 

1. 홈페이지에서 각 모델 별로 검색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항목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2. 다운 받은 파일의 압축을 해제해 주시고 아래와 같이 유형을 클릭하시면 파일들이 유형 별로 분류가 진행이 됩니다.

   설치 정보라고 되어있는 파일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해당 파일들에서 마우스 오른쪽을 클릭해 주시고 설치라는 항목을 선택해 주십시요

 

4.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출력되며 "나중에 다시 시작"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5. 동일한 방법으로 나머지 3개에 대해서도 동일하게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6. 해당 방법대로 진행을 하신 후에도 터치패드가 작동이 안되신다면 제품이 따라서 F7키 또는 Fn+F7키로 터치패드를

   비활성화 한 후 다시 한번 누르시면 활성화가 되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7. 해당 방법대로 진행하셔도 작동이 안되신다면 윈도우10(1909 이상) 최신 버전 설치로 진행되어야 하며,

   http://atnd.co.kr/customer/faq-detail.php?idx=22

   동일할 경우 서비스 센터로 입고 되어야 합니다.

입고 전 카카오 채널 추가 후 채팅 및 원격지원 서비스를 신청해 주시면 입고 전 문제 해결 가능성도 높으니,

이용 부탁드립니다.

acer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시면 원격지원서비스,  
1:1채팅서비스, 온라인 고객 지원 및 신제품에 대한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url 접속 또는 친구 검색에서 acer를 검색해 주세요. 
http://pf.kakao.com/_xkxmxnYT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