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에이서 로고
에이서 로고
회원가입
|
로그인
회사소개
about us
찾아오시는 길
뉴스 및 공지
제품리뷰
고객지원
서비스 안내
자주 묻는 질문
서비스 문의
원격요청
Acer Care Service
제품관련 용품 구매
노트북
일반
스위프트
아스파이어
트래블메이트
게이밍
니트로
Predator
크리에이터
컨셉D 7
컨셉D 5
모니터
일반
R1 시리즈
CB2 시리즈
게이밍
니트로
Predator
크리에이터
컨셉D
멤버십
컨셉D 모니터
프레데터 모니터
아카데미 케어팩
보증기간 확인
교육 및 기업용
크롬북 제품
크롬북 EDU
서비스 센터
온라인문의
검색버튼
페이스북 링크
인스타그램 링크
유튜브 링크
customer service
국내 Acer 공식 서비스센터(www.atnd.co.kr)는 당사가 유일하오니 이점 참고하시어
고객님들께서는 서비스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home
고객지원
서비스 문의
service inquiry
서비스문의
고객 여러분께 양해 말씀 드립니다.
서버 이관 작업 때문에 오늘 하루(2019-03-27) 사이트를 통한 문의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신 고객분들은 이메일
support.korea@acer.com
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용 검색
번호
제목
이름
작성일
답변여부
1
스위프트3X 그래픽 카드가 제성능을 못냅니다.
전*수
2022.05.28
답변준비중
2
스위프트3X 그래픽 카드가 제성능을 못냅니다.
전*수
2022.05.28
답변준비중
3
스위프트3X 그래픽 카드가 제성능을 못냅니다.
전*수
2022.05.28
답변준비중
4
모델넘버 a13s 충전기 구매 방법
임*택
2022.05.28
답변준비중
5
sf314-511 모델 메인보드쪽에서 지지직 소리가 지속적으로 나서 as문의합니다.
심*우
2022.05.28
답변준비중
6
키보드문의
키*드
2022.05.27
답변완료
7
a515-45 ssd,메모리 호환성 문의드립니다
홍*보
2022.05.26
답변완료
8
usb전원 불안정 문제
구*회
2022.05.26
답변완료
9
모니터 좌측 일부 깜빡임
나*호
2022.05.26
답변완료
10
모니터 화면이 갑자기 세로줄이 나면서 흐려집니다
김*우
2022.05.26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