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에이서 로고
에이서 로고
회원가입
|
로그인
회사소개
about us
찾아오시는 길
뉴스 및 공지
제품리뷰
고객지원
서비스 안내
자주 묻는 질문
서비스 문의
원격요청
Acer Care Service
제품관련 용품 구매
노트북
일반
스위프트
아스파이어
트래블메이트
게이밍
니트로
Predator
크리에이터
컨셉D 7
컨셉D 5
모니터
일반
R1 시리즈
CB2 시리즈
게이밍
니트로
Predator
크리에이터
컨셉D
멤버십
컨셉D 모니터
프레데터 모니터
아카데미 케어팩
보증기간 확인
교육 및 기업용
크롬북 제품
크롬북 EDU
서비스 센터
온라인문의
검색버튼
페이스북 링크
인스타그램 링크
유튜브 링크
customer service
국내 Acer 공식 서비스센터(www.atnd.co.kr)는 당사가 유일하오니 이점 참고하시어
고객님들께서는 서비스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home
고객지원
원격요청
remote service
원격요청
고객 여러분께 양해 말씀 드립니다.
서버 이관 작업 때문에 오늘 하루(2019-03-27) 사이트를 통한 문의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신 고객분들은 이메일
support.korea@acer.com
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용 검색
번호
제목
이름
1
모니터가 고장난것 같아 문의드립니다
윤*영
2
CB342CKC 모니터 USB C 연결 문제
박*혁
3
케어 센터 퀵엑세스 설치
석*영
4
camera(webcam) 오류 문제
박*근
5
배터리가 충전이 안됩니다.
이*로
6
블루투스 아이콘이 아예 사라졌습니다
김*기
7
sd카드 인식 불량
김*수
8
윈도10 설치후 그래픽드라이브, 랜선인터넷 연결불가, 케어센터 라이선스 찾을 수 없음
장*표
9
fn키 설정
박*규
10
보드 교체 후, 터치패드 불량
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