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ervice

remote service

원격요청

고객 여러분께 양해 말씀 드립니다.
서버 이관 작업 때문에 오늘 하루(2019-03-27) 사이트를 통한 문의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신 고객분들은 이메일 support.korea@acer.com 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이름 작성일 완료여부
1 외장 그래픽 드라이버 인식안됨 조*호 2020.01.15 완료
2 따로 설정을 하지않았는데 게임을 할때에만 화면밝기가 최고로 올라갑니다 김*현 2020.01.15 완료
3 터치패드 인식불량 이*빈 2020.01.13 완료
4 노트북 소리불량 문의 장*수 2020.01.08 완료
5 터치패드 인식불량 유*혁 2019.12.24 완료
6 터치패드 인식불량 유*혁 2019.12.24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