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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cer 공식 서비스센터를 사칭하는 사설 수리업체 때문에 피해사례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공식 A/S 센터 리스트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피해사례 : 수리비 과다청구, 일부 부품 유실, 하드 손상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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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의 드라이버 및 매뉴얼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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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서 공식 서비스 센터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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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결 방법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서비스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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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에 궁금한 점을 문의하시어
전문가의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요금 산정 기준

  • 부품비

    수리 시 부품 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 가격을 뜻합니다.
    부가세 10%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수리비

    수리비는 유상 수리 시 제공되는 기술료를 뜻하며,
    수리에 소요되는 시간 및 난이도 등 지원되는 서비스를 감안하여 산정한
    수리비 기준표를 따라 적용 됩니다.

  • 배송비

    택배를 이용하여 수리를 받았을 시
    발생하는 왕복 택배 비용을 뜻합니다.

보증 기간 산정 기준

  • A/S 기간

    모든 제품은 구입일부터 12개월 간 무상 보증 기간이 적용됩니다. 전자영수증(현금 영수증, 카드 매출전표, 세금계산서, 통신 개통 확인서 포함/ 간이 영수증 제외)이 없는 경우에는 제품 제조일 기준으로 15개월 간 무상 보증 기간이 적용 됩니다.

  • 무상보증기간

    총 3년 제공 (무상 1년 + 유상 2년).
    기타 배터리, 액세서리 류는
    무상보증기간 6개월이 적용됩니다.

  • 제품 보증 규정

    유한 보증 서비스는 에이서나 에이서의 공식 총판을 통해 구입/사용하시는 경우에 한합니다. 공식 총판을 통해 유통되지 않는 제품은
    A/S를 제공받을 수 없으며, 이에 관련된 병행수입(비공식) 제품 또한 책임과 의무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제품에 포함된 품질 보증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무상 수리 기준

  • 무상수리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 유상수리

    보증 기간이 경과된 제품

    에이서 공식 서비스센터 엔지니어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외부 충격이나 떨어뜨림 등 소비자 과실로 인한 고장, 손상 발생 시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자세한 사항은 제품에 포함된 품질 보증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에이서 LTE 노트북 전국 서비스 센터

TGS 서비스는 에이서 LTE 노트북 서비스 대행 센터입니다.
주요 기술 문의나 제품 불량으로 인한 수리는 용산에 위치한 에이서 공식 서비스센터로 연락 또는 방문, 택배 발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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