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ervice

frequently asked questions

자주 묻는 질문

10세대 제품군(A514-52) 블루스크린 증상 및 팬소음 무음모드 활용법

에이서 서비스센터입니다.

제품 처음 부팅 시 또는 절전모드 복귀 시  블루스크린 재현되는 경우 

인텔 10세대용 드라이버를 설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1. 에이서 드라이버 다운로드로 이동

https://www.acer.com/ac/ko/KR/content/support-product/8006?b=1

해당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신 후 압축을 해제해 주십시요.

 

2. Install 파일에서 마우스 우클릭 하시고 아래와 같이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A)이라는 항목을 선택해 주십시요

3.사용자 계정 컨트롤이라는 매뉴가 나타나며 예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4. 다음으로 setup 파일도 위와 동일하게 마우스 우클릭을 하신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5. 해당 파일 2가지를 설치하시면 아래와 같이 자동으로 노트북이 재부팅 됩니다.

6. 해당하는 방법대로 진행을 하신 후에도 증상이 동일하시면 윈도우10 초기 재설치로 진행되어야 할 수 있습니다.

 

Acer Care Center 및 Quick Access 애플리케이션까지 설치 진행해 주십시요.

무음모드를 활용하시면 도서관 등의 조용한 환경에서 좀 더 조용한 작업이 가능하며,

일반 오피스 환경에서는 비활성화 상태로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해당 제품의 바이오스 버전까지 업데이트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BIOS 는 모델별로 상이합니다.

필히 모델명 확인하신 후 제품에 맞는 바이오스 다운로드 후 업데이트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acer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시면 원격지원서비스,  
1:1채팅서비스, 온라인 고객 지원 및 신제품에 대한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url 접속 또는 친구 검색에서 acer를 검색해 주세요. 
http://pf.kakao.com/_xkxmxnYT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