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ervice

frequently asked questions

자주 묻는 질문

서비스 문의 게시판 문의 주의사항

안녕하세요. 에이서 서비스센터 입니다.

 

서비스 문의 게시판 작성 시 모델명과 시리얼 번호 등이 명확하게 표기되지 않을 경우

답변되지 않거나, 지연될 수 있습니다.

 

문의 전 아래 일련번호 자동찾기 프로그램을 해당 노트북에서 실행하시면 복사하여 붙여넣기 기능이 가능하오니,

이점 참고하시어 게시판 활용을 부탁 드립니다.

 


acer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시면 원격지원서비스,  
1:1채팅서비스, 온라인 고객 지원 및 신제품에 대한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url 접속 또는 친구 검색에서 acer를 검색해 주세요. 
http://pf.kakao.com/_xkxmxnYT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