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ervice

frequently asked questions

자주 묻는 질문

A315 515 모델 자가 SSD HDD 업그레이드 방법

공식서비스센터 엔지니어가 아닌 자가 분해 또는 사설업체 이용 중 발생하는 

고장에 대해서는 무상 서비스가 불가 할 수 있으니 이점 필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부품 추가, 제거 시 필히 배터리 분리 후 작업하셔야 하오니 이점 필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acer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시면 원격지원서비스,  
1:1채팅서비스, 온라인 고객 지원 및 신제품에 대한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url 접속 또는 친구 검색에서 acer를 검색해 주세요. 
http://pf.kakao.com/_xkxmxnYT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