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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equently asked questions

자주 묻는 질문

ACER CID(Customer Induced Damage) 보증 제외 정책. 유한보증서비스

 

ACER 제품은 타사 제품의 Customer Induced Damage 정책과 동일하게 적용되며, 제품에 포함된 "유한제품보증서" 내용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acer.com/ac/en/SG/content/series/nitro5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1. 중단이나 오류 없는 제품 작동

2. 데이터 손실

3. 제품에 사전 설치된 모든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및 애플리케이션;

4. 오용, 남용, 사고, 개조, 부적절한 물리적 환경 또는 작동 환경, 자연재해, 전원 서지, 부적절한 유지보수, 제품 정보 가이드 미준수로 인해 

   발생한 고장 또는 손상;

5. 공인되지 않은 서비스 업체를 통한 수리 또는 자가 수리로 인한 손상;

6. ACER 제품에 장착한 타사 제품으로 인하여 발생한 고장 또는 손상;

7. 제품의 “사용 방법” 문의와 환경 설정 및 설치 등과 관련된 모든 기술 및 기타 지원;

8. 제품 식별을 위한 라벨이 변경되었거나 제거된 제품이나 부품.

9. 구매일 또는 구매일 이전에 발생한 제품 상의 모든 결함.

위에 언급된 상황으로 발생한 모든 하드웨어의 고장 및 손상을 고객 과실로 인한 손상(CID)이라고 부릅니다.

 

 

[타사의 서비스 사례 사이트 참고]

Motherboard Customer Induced Damage (asus.com)

https://www.asus.com/support/article/568/


 

Customer induced damage (CID) guide – laptops and desktops - Lenovo Support US

https://support.lenovo.com/us/en/solutions/ht104148-customer-induced-damage-cid-guide-laptops-and-deskto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