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ervice

frequently asked questions

자주 묻는 질문

터치스크린 모델 (SF515-51T) 화면터치가 안되는 경우

안녕하세요. 에이서 서비스센터 입니다. 
 

화면 터치스크린 모델 사용 중 화면 터치가 안되는 경우 아래 조치대로

진행해 주시면 문제없이 터치스크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작버튼에서 우측버튼 - 장치관리자 실행

휴먼인터페이스 장치의 I2C HID장치 목록 중에 물음표, 느낌표 등의 이상표시가 있는 장치를 제거 합니다.

해당 디바이스 제거 후 재부팅하여 다시 터치스크린을 테스트 합니다.

위 작업 후에도 동일할 경우 원격요청 게시판 또는 채널 추가 후 원격요청 해주시면

빠른 문제해결에 도움 드리겠습니다.

acer 카카오 채널을 추가하시면 원격지원서비스,  
1:1채팅서비스, 온라인 고객 지원 및 신제품에 대한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url 접속 또는 친구 검색에서 acer를 검색해 주세요. 
http://pf.kakao.com/_xkxmxnYT

추가 문의 사항은 1644-2225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월~금) 오전 9시 - 6시입니다.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감사합니다.